유혜원, 승리 출소 후 3번째 열에설에 검색량 급증
작성일 : 2023-03-23
-태국 방콕 호텔 여행 목격…유혜원 검색량 약 2,000배↑
빅뱅 출신 승리와 배우 출신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태국 방콕에서 여행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해당 모습을 목격한 제보자는 “두 사람이 연인처럼 자연스레 스킨십을 했다”라며 “다만 한국인들을 경계하는 모습이었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 2018년, 2020에 이어 세 번째다. 앞선 두 차례의 열애설에서는 특별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으나, 최근 두 사람이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연인 관계를 의심하고 있다.
빅데이터 전문 기업 TDI(티디아이, 대표 신성균)의 분석 플랫폼 데이터드래곤에 따르면 승리의 검색량보다 유혜원의 검색량이 확연히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미지=TDI News(티디아이 뉴스)
승리 검색량은 14일부터 21일 평균 1,100건에서 22일 4만 7,000건으로 증가해 전 주보다 약 42배 높은 수치가 증가했다. 유혜원의 경우 이전 일주일 평균 180건 검색량에서 36만 7,000건으로 전 주에 비해 2,000배가 넘는 매우 높은 수치의 증가 폭을 보였다.
이 열애설로 승리의 관심도가 전보다 증가했지만, 유혜원에 대한 관심도가 더 높게 나타난 것으로 확인된다.
두 사람의 연관검색어로는 유혜원의 경우 유혜원 승리, 유혜원 인스타, 유혜원 등이 있었고 승리의 경우 승리 출소, 승리 근황, 승리 징역 등이 있었다.
한편 승리는 ‘버닝썬 사태’로 실형을 선고받고 지난 2월 9일 수감 생활을 마치고 출소했다. 성매매, 성매매 알선, 성폭력 처벌법, 특정경제범죄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횡령), 업무상 횡령, 식품위생법, 상습도박, 외국환거래법 위반, 특수폭행교사 등의 혐의가 모두 유죄로 판결났다.
#승리 #유혜원 #데이터드래곤 #TD